침 치료란?

힐사이드 클리닉은 전통 중의&한방 침 치료 전문 클리닉으로서 한국어를 사용한 상담 및 진단이 가능하고 환자별 맞춤형 침치료를 통해 환자들이 통증 없는 삶을 살아가고 삶을 더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침은 우리 몸을 순환하는 기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우리 몸에있는 혈자리에 침을 놓아서 간접적으로 병을 치료하거나 치유를 돕는 방법 입니다.

또한, 침술은 통증 억제 신경 섬유를 자극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진통제 없이 몸이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줍니다!

15분 무료 상담 및 다이렉트 빌링 서비스 제공

​개인 헬스보험, ICBC (교통사고보험)

MSP (주정부 베네핏) 사용 가능 합니다.

Start your drug-free pain-relief journey right now by downloading our free report

힐사이드 클리닉은 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 침치료 ,전기침치료, 자외선치료, 충격파치료 등 한방과 양방의 치료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할수 있는

다섯 가지 통증완화 방법 리포트

무료 다운로드!

Lee ***

턱관절이 좋지 않아 얼굴에 침을 맞아보기 시작했는데 관절 근육도 많이 좋아졌고 얼굴 안색이 환해지고 라인이 정리되는 효과도 얻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진료 해주시고 건강 상담도 잘 해주셔서 추천합니다

Testimonial

Kim ***

몇주전부터 소화가 너무 안되어서 찾아본 한의원입니다. 몇번의 치료 덕분에 꽉 막혔던 곳이 시원해졌습니다. 여자원장님 이시기도 하고 친절하게 진료해주셔서 재방문의사 100프로 입니다! 과잉진료 하지않는 곳인거같습니다

엄마의 오십견치료를 위해 클리닉을 방문하였는데 딱 한 번 침치료로 많은 고통이 없어졌으며 3번째 세션이 끝나고 70%이상의 통증이 없어졌으며 앞으로 남은 2세션을 통해 엄마의 오십견 통증이 더 많이 개선되길 희망 합니다.